C&C3 1.07 패치노트.. 楽しみ(Jo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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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맨드 & 컨커 3 타이베리움 워
버전 1.07 패치 내용 – 2007년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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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패치는 모드 SDK 지원, 버그 수정, 진영 간 균형을 조정합니다.


<모드 SDK>

모드 SDK 설치 프로그램은 1.07 패치에서만 작동합니다. 모드 SDK는 커스텀 지도, 유닛, AI, UI 등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commandandconquer.com을 방문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커스텀 지도를 실행할 수 있게 실행 화면을 구현했습니다. 이는 메인 메뉴의 스커미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리플레이 탐색기를 일반 게임 탐색기로 전환했습니다. 리플레이를 실행하는 탭과 모드를 실행하는 탭이 있습니다.


<치트>

여러 치트들을 수정했습니다. 게임을 변조하는 행위는 온라인 매치의 동조를 자동적으로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GDI 발사체가 목표물을 제대로 추적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적군 스크린 트리포드와 접촉한 스크린 드론 플랫폼이 자동 폭파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노드의 유인군 특수 기술 지원으로 만든 GDI 매머드 탱크가 적군 유닛을 짓밟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스크린 타이베리움 진동 탐색, 노드 레이더 전파 방해 미사일의 특수 기술 지원이 제시된 양보다 2배의 돈을 소비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복사 방지 프로그램 때문에 예상치 못한 문제점들이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균형 조정>

스크린 모함을 스크린 신호 송신기 위에 배치하는 데 8초간 기다려야 합니다. 이 시간 동안 모함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없지만 적군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 모함의 속도가 33% 증가했습니다. 무기 연쇄 반응의 딜레이가 1초 증가했습니다.

GDI 핏불의 체력은 20% 감소했습니다. 박격포의 분산 반경은 50입니다. 박격포 업그레이드 비용은 1000에서 2000으로 증가했습니다.

스크린 버저 하이브는 파괴되거나 판매할 때 3개가 아닌 1개의 스크린 버저를 남깁니다.

3 진영의 크레인들은 모두 방어 구조물이나 슈퍼무기를 생산할 수 없습니다.

하비스터의 타이베리움 수집력은 3 진영 모두 동일하게 변경되었습니다. 하비스터는 새 타이베리움 필드로 이동하기 전에 먼저 정제소에서 타이베리움을 배출합니다.


<기타 변경>

제작진 추가

John Freeman, James Geiger - 마스터링 랩

TransGaming Inc. - 매킨토시 버전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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